D2BS starting mule profile : mule 오류 해결법
오류가 나면서
봇이 정지가 되어 있다면 창고지기를 설정안해서 그렇다
아래 영상을 보고 창고지기를 설정하면 된다.
쉽게 설명 하면
d2bs\kolbot\libs\AutoMule.js 파일을 열어서 수정을하면된다
참고로 창고계정명이 abc 라고하면 abc1을 자동으로 만들고
케릭까지 자동으로 생성후 아이템을 받아먹는다
생성은 abc1, abc2 순서대로 자동이다.
케릭명은 끝에 a,b,c 순서대로 자동생성으로 DDD 로 설정했다면 DDDa, DDDb 순서대로 만들어진다.
이해서 안가면 아래 동영상 보면된다.
Mules: {
"Mule1": {
muleProfile: "프로파일명",
// The name of mule profile in d2bot#. It will be started and stopped when needed.
accountPrefix: "창고계정명",
// Account prefix. Numbers added automatically when making accounts.
accountPassword: "계정비밀번호",
// Account password.
charPrefix: "케릭명", // Character prefix. Suffix added automatically when making characters.
realm: "asia", // Available options: "useast", "uswest", "europe", "asia"
expansion: true,
ladder: true,
hardcore: false,
// Game name and password of the mule game. Never use the same game name as for mule logger.
muleGameName: ["창고방 이름", "창고방 비밀번호"],
// ["gamename", "password"]
// List of profiles that will mule items. Example: enabledProfiles: ["profile 1", "profile 2"],
enabledProfiles: ["As1", "As2", "As3", "As4"],
// Stop a profile prior to muling. Useful when running 8 bots without proxies.
stopProfile: "As4",
stopProfileKeyRelease: true, // true = stopProfile key will get released on stop. useful when using 100% of your keys for botting.
// Trigger muling at the end of a game if used space in stash and inventory is equal to or more than given percent.
usedStashTrigger: 80,
usedInventoryTrigger: 80,
// Mule items that have been stashed at some point but are no longer in pickit.
muleOrphans: false
},
'디아블로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2 D2BS 파볼오브 소서 스킬설정 (0) | 2019.12.12 |
---|---|
디아블로2 D2BS no response from mule profile 오류 (0) | 2019.12.10 |
디아블로2 d2multi.dll 에러 날때 (0) | 2019.10.25 |
디아블로2 다시 시작 (0) | 2019.10.25 |
디아블로2 노시디패치 (0) | 2019.06.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