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맛집>남포동 "이재모피자" 맛집으로 인정인정

by 젤리씨 2016. 7. 11.
728x90

 

자리는 약간의 반층에도 테이블. 창가쪽 입니다..

 

 

 음료무한인듯

 

 

 

테이블 셋팅

고급지다 ㅋㅋㅋㅋ

 

 

창가자리에 앉아서 사람들 지나가는거 보기

 

 

치킨샐러드

양이 어마 무지 합니다.

 

 

치즈크러스트 m 사이즈 입니다.

 

 

 

<부산맛집> "이재모피자" 소개합니다. 

 

 

부산에 살면서 남포동은 정말로 자주 나갔지만

진심 나갈때마다 "이재모피자"줄이 어마어마 하게 길어서

항상 못먹고 돌아오기는 일쑤였죠

 

저번주 금요일

두둥~~친구가 일찍 남포동 가자고 해서

따님얼집 보내고 청소 대충 해놓고 출발했습니다.

 

가는길 비가 엄청 오네요

아침부터 ㅜㅜㅜㅜ

그래도 갔습니다.

 

 

아!!!!

남포동은 주차장 비용이 조금 비싸죠

저는 항상 용두산공영주차장 즐겨 찾습니다.

 

7시간 이상 주차일 경우

종일 주차 비용을 받기 때문에 더욱이 부담이 없고

10분당 300원입니다.

남포동 다른곳보다는 훨 저렴합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차가 많아요

그리고 용두산공원이랑도 무진장 가깝습니다.

 

얼릉 주차하고 저희는 이재모피자집으로 고고씽

 

11시30분에 도착했습니다.

사람들이 제법있네요

드뎌 먹어았습니다.

치킨샐러드 하나 시키고 피자는 치즈크러스트 中 시켰습니다.

치즈는 임실치즈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정말로 맛있어요

전혀 느끼함 없구요

친구랑 둘이서 다 비우고 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

둘이서 맛있다고 연신 외쳤습니다. ㅋㅋㅋ

 

부산 남포동에 오신다면 이재모피자 꼭 먹어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