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해신세계 뽀로로 빌리지 다녀왔어요

by 젤리씨 2016. 7. 3.
728x90

 

 

주말내내 비가 많이 오네요

비오기 하루전날 아빠 휴무라서 따님 치과진료 보고 부랴부랴

김해신세계백화점 내방을 했지요

우선 저희집에서는 20분걸리는 거리 연지공원 가는길에 있고

경전철 타면 봉황역에서 내리면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는 위치이며

다른지역에서 올경우 김해여객터미널 옆에 위치이기때문에 접근성은 뛰어나요

 

그러나 이번은 차를 가지고 갔어요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말그대로 주차장이라는...

저희는 이마트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지하주차장 1층 까지 있구요 지상은 3~5층까지 있답니다.

 

신세계백화점으로 연결된 지상 주차장은 없구요 마트에 연결된 주차장입니다.

백화점 5층에 뽀로로빌리지가 있어요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밥먹으로 고고씽 했답니다.

저희간 날은 목요일 이였는데 차도 어마무지하고 그리고 사람들이 너무 많았네요

주차는 마트 3층 지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밥먹으로 갔어요

 

식당은 백화점 4층에 위치

다들 주차하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밥먹으로 올라가면 주차장이라는 사실

 

주차하고 3층에서 백화점 안쪽으로 쭉 가면 에스컬레이터 있어요

이걸타고 올라면 식당가가 있다지요

 

밥먹으로 올라갔는데 사랍들이 너무 많아요 맛집들은 줄이 줄이

센텀에 있는 신세계몰 보다 더 많은듯 했네요

암튼 부랴부랴 밥을 먹고  백화점 5층 뽀로로빌리지 올라갔네요

 

우선 뚜뚜자동차 타실분들은 어플로 뽀로로빌리지 다운받으셔서 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당일 오전 10시30분 부터 예약가능해요

저는 평일이라서 11시에 접속 했는데 당일 예약완료라고 ㅜㅜ

 

뚜뚜자동차는 타지 못하고 뽀로로하우스 들어가서 열심히 놀았네요

다른친구들방은 아직 오픈전이구요

뽀로로 놀이터는 시간별로 오픈이여서 입구에

어슬렁어슬렁 거리면 시간에 맞추어서 티켓을 나눠주네요

저희는 늦어서 놀지도 못했네요

 

딸래미는 뭐가 잼나는지 노는내내 초초흥분

 

안으로 들어오면 뽀로로 장난감과 타요장난감 파는 곳이 있어서 눈요기 하기 좋아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뽀로롤 영어책 6권에 5천원 득템아닌 득템

 

그리고 2층에 아동매장이 있어요 여기에도 쉴수 있는 놀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참고 하시면 될듯해요

오픈특가로 브랜드 매장 최대 30%50% 세일도 하고 있어요

조카가 100일이라서 옷 선물도 샀네요

 

마트도 잠깐 들려서 왔네요 너무 사람들이 많아요

오픈 한지 두달정도 지나서야 가야 할듯해요

 

그리고 부산에서 가실거면 자동차도 좋지만

경전철 타고 가심을 추천해요

 

주차가 너무 힘드네요

 

김해신세계백화점 다음에 갈때는 경전철 타고 가야겠어요

 

그리고 도레도레 케익도 있다네요

아이때문에 바빠서 제대로 보지도 못해서 더 아쉽네요

 

다음에 제대로 보고 다시 후기 올릴께요

 

그럼 이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