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키런

쿠키런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4 마법사들의도시

by 젤리씨 2015. 2. 1.
728x90

쿠키런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4 마법사들의도시 

 

드뎌 나오다닝.ㅎㅎㅎ

 

 

 

 

 

크리스탈 100개 이벤트 또하네요.ㅎㅎㅎㅎ

 

정답은

 

맨 밑에 있어용.ㅋ

 

 

 

 

 

그리고 에피소드4가 업댓 되었습니다

 

자력에 끌리지 않는 젤리 점수가 ㄷㄷㄷ 합니다.잠깐했는데 몇천...

신경쓰면 억단위 그낭나오것네요...

 

 

 

 

 

기간이벤트로 23일까지 에피소드4 업적 달성시 보너스 입니다

 

 

 

 

그냥 에피1부터 하는 도전도 있습니당.ㄷㄷ

왤케 많지 이번엔...

 

 

 

 

 

레벨 80상향....아 다시 올리는거 또 시간걸리것네요..

 

 

 

초대이벤트다 바껴서 기존에 했던 사람들 다시 됩니다.ㅎㅎ

돈셔틀.ㅋㅋ

 

 

 

에피4의 유물보상 쿠키 는 달빛술사 쿠키 입니다.ㅎㅎ

 

 

 

 

 

 

THE CITY OF WIZARDS   입니다

나누어 쓰면  THEC - ITYO - FWIZ - ARDS   이렇게 쓰심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