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덕천동맛집>"솔방구리" 가다

by 젤리씨 2017. 1. 3.
728x90

 

 

 

 

 

 

2016년 12월31일 우리가족 셋이서

덕천동 맛집 솔방구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대략적으로 건강의료보험공단 건너편에 위치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고기집으로 변신

 

어딘가어딘가 해서 갔더니 매번 지나쳐 다닌곳이였네요

 

자자 소개 들어갑니다.

 

 

여기가 입구

낮에는 몰랐는데 밤에는 이렇게 화려하네요

우리집 애기님이 더 신나했었다는...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세트메뉴 中 시켜서 먹었네요

술은 당연히 빠지면 안되니 맥주 클라우드 시켜서 호로록~~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12월31일날 저희가 방문을 했는데....

단체예약이 있다고 해서 저희는 테이블에 앉았네요

아기가 있다면 좌식테이블

아~`여기는 아기의자가 없어요 그부분이 조금 아쉬웠네요ㅡㅡ

 

 

저희는 안쪽에 앉았는데

앉은곳에서 보이는 내부샷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일반고깃집에 비해서 아주많이 작다고 보면되요

아기가 있으니 저는 작은곳도 괜찮은듯합니다.

 

 

 

 

 

 

기본셋팅

일반 고깃집과 다르지는 않습니다.

 

 

 

아 여기는 솔방구리라는 고기집이기때문에

고기 굽기전에 솔방구리 넣어서 고기를 구워준답니다.

 

그래서 향이 더 맛나는,...

 

 

가족단위또는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덕천동 맛집 이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