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및 영화

"더 킹" 1차 티져

by 젤리씨 2016. 12. 1.
728x90

 

 

 

배우 조인성과 정우성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더 킹'이 2017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베일을 벗었다.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대한민국 권력자들의 민낯을 거침없이 들춰내며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영화 '더 킹'은 1일 온라인을 통해 1차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자존심 잠깐이다. 크게 봐야 돼 넓게 보고’라는 양동철(배성우)의 조언으로 시작되며 눈길을 끈다. 일반 샐러리맨과 다를 바 없는 삶을 살고 있었던 검사 박태수 앞에 대한민국의 권력을 설계하고 기획하는 차세대 검사장 후보 한강식이 나타나면서 그의 라인을 타고 힘을 거머쥐게 된 박태수가 어떻게 세상 위에 군림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상 가장 높은 곳,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라는 근본적인 질문에 대해 “우리가 설계하면 대한민국이 완성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이들이 곧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핵심 인물들임을 암시함과 동시에 거칠 것 없이 화려한 삶을 누릴 이들의 삶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출처 네이버캐스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