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캠핑

충북제천 <월곡산 닷돈재 풀옵션오토캠핑장> 다녀오다

by 젤리씨 2016. 8. 4.
728x90

 

이번 여름 휴가는 강원도 4박5일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강원도는 엄청엄청 멀기 때문에 충북제천을 거쳐서 갔다와답니다.

 

이번 여행은 캠핑은 캠핑인데 텐트를 지지 않는 캠핑

첫날은  충북제천 월곡산 닷돈재 풀옵션 오토캠핑장 에서 1박을 했네요

부산에서 제천까지 2시간30분 걸린답니다.

 

우선 여기는 말그대로 풀옵션입니다.

우리나라에 풀옵션 캠핑장이 3군데가 있다니 다들 알아보심 좋을듯 해요

 

저희는 용품은 다 있기때문에 침낭이랑 식기류는 대여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일반텐트에서 1박을 했는데 4만원이네요

침낭이랑 식기류 대여시 각각1만원 추가 입니다.

 

 

 

풀옵션 오토캠핑장 입구 입니다.

 

입구 건너편에 무대가 설치가 되어있네요

가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다리를 건너가면 야영캠핑장을 볼수가 있답니다.

 

 

캠핑장 근처 계곡

물이 엄청 시원해요 계곡근처에 자리 잡으실거면

야영장 같은경우는 C구역 추천합니다.

 

 

 

야영캠핑장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편해요

따로 테이블은 안꺼내셔도 된답니다.

 

 

여기는 입구에서 200미터 떨어진곳인데요

매점 갈려면 이다리를 건너거나 큰길로 쭈~욱 내려와야 해요

 

 

식수대 입니다.

 

 

샤워장 입구입니다.

샤워장은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아 그리고 온수를 많이 쓰면 온수가 잘 나오지 않아요

그리고 최대 2명까지 들어갈수 있어요

 

전자렌지 사용가능 해요

탈수기도 있고 자유냉장고도 있어요

 

 

 

 

저희가 예약햇던 일반텐트입니다.

안에는 평상비슷한게 있구요 에어매트가 있어요

겨울에는 온수매트도 있다네요

 

 

 

이렇게 평상이 있어서 문다 열고 쉴수도 있구요

짐을 올려놓기도 좋아요

 

 

이번에 갔다온 닷돈재는 아기들이나 친구들 여럿이 가도 좋을듯해요

텐트도 넒어서 편했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았답니다.

 

다들 여름휴가 안가셨다면 닷돈재풀옵션오토캠핑장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