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및 영화

히어로즈 시즌5 리본 11화 리뷰 및 12화 예고편

by 젤리씨 2016. 1. 11.
728x90


시작은 말리나와 루크가 마트에서 쇼핑장면이 나옵니다.




헤리스는 퀸튼, 피비와 같이 말리나를 잡으러 갑니다 이전에 돌풍사고를 막은 말리나의 동영상이 


인터넷에 떠도는걸 보고 위치를 대충 파악 합니다




카롤로스와 여친은


헤리스의 분신을 만나는데 여친의 은신능력으로 분신을 다 잡아냅니다.






맷을 잡는듯 하나



방심을 틈타서 아이티맨을 보내버리고  총까지 뺏습니다



이거슨 토미가 미코에게 아이작 만화를 보여주는 내용 


그래서 토미는 미코를 현재 시대로 보냅니다.



카를로스는 이보들을 구합니다.


거기엔 신부님도 있네요.ㅎ



맷은 태일러의 마음을 다시 한번 첨부터 제대로 읽습니다.



말리나 찾기 삼만리 중인 헤리스는 스카우터를 가지고 찾게됩니다.ㅋㅋ



발견하여 다가가는 중 ㄷㄷㄷㄷ




피비는 말리나를 잡게되지만


루크가 뒤통수를때려 기절시키고 분신 헤리스는 죽입니다.



능력을 못쓰게 코걸이를 하고있네요.ㅋ




헤리스는 카롤로스를 쏘려고하는데 신부가 나타나서 구해줍니다만..



이어서 나타나는 경비원에 의해 죽습니다.



방탄유리를깨고 마이카를 구합니다



분신이 아닌 진짜 헤리스와 미코랑 1:1 맞대결 시작합니다




미코가 지는듯하나



할복으로 승??



목치기로 마무으리~~~~!!!




진짜 헤리스가 죽으니 분신들이 다 사라집니다. 야호~!!!






마무리는 태양 폭발로 인하여 지구가 위험해지네요 


이제 2편 남았는데 마무리는 우째될까 싶네요







아래는 히어로즈 시즌5 리본 12화 예고편 입니다.


만약 영상이 재생안되면 아래링크로 들어가서 보심되요


https://www.youtube.com/watch?v=xSlq3zIe6so



728x90

댓글